메인콘텐츠 바로가기

봉생기념병원 (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. 1949) 고객의 소리

이전 페이지로 이동
통합검색 입력란
전체메뉴
전체메뉴 닫기

> 이용안내 > 고객의 소리 > 고객의 소리

고객의 소리

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.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.

[불만접수합니다]

2023.10.24

완료

 

부산 동구에 있는 봉생병원에 입원했는데

5층 간호간병병동 간호사분들 갑질과 인성 진짜 문제있네요.

 

뭘 물어보면 소리만 냅다 지르고

뭐하자는건가요. 좋게 말해도 될것을

소리나 크게 지르고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.

 

 

그리고 본인들끼리도 소통이 전혀 안되서 보호자와 환자한테 

몇번이나 되묻고

또 본인들끼리도 책임 안지려고 책임전가하듯이

다른간호사는 이렇게하라고 했는데

또 다른 간호사가와서 또 이렇게 하라고하고 위에서 시켰다하고

뭔 소통도 전혀안되고,

 

이게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.

 

봉생병원이면 부산에서 그래도 큰 병원인데 

너무 체계도 안잡혀있고 5층 간호간병병동에 있는 머리묶고 인상착의가

정확하게 기억나지는 않는데

그 너무 싸가지없는 간호사때문에

 

 

정말이지 봉생병원 가고싶지않습니다..

 

 

친절과 그런걸 바라는게 아니라

정확한 정보와 안내를 바라는건데

그걸 화내고 성질내듯이 말하자면

뭘 어떻게 물어봐야하는건지

 

이건 아닌것같네요.

 

근데 여기에 올린다고해서 변화가 있을지 의문스럽지만

 

좀 개선이 되면좋겠네요.

비밀번호